카테고리 없음

강남교보문고 주차요금 및 팁과 커스텀 성형외과 후기

스파이더 2021. 11. 18. 17:41
반응형


오늘은 부모님께서 물려주신 소중한 내 얼굴을 잘 가꾸기 위해 커스텀성형외과에 들렀다. 상담도 하고 견적도 받고 하기 위해서다.

개업하신지 얼마되지 않아서 그런지 닥터도 간호사 선생님도 무지 친절하셨다. 큰 병원에서 수술을 많이 하시다가 이제 막 독립하셨다고 한다. 그런데, 정말 실력이 있으신 것 같다는 느낌이 팍팍 들었다. 왜냐하면, 내 얼굴에 대한 이미지 변화를 알기쉽게 금방 만들어 주셨다. 사실, 다른 병원도 들렀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고, 강남이라 그런지 가격만 비싸다는 느낌이 많았었다. 아무튼 사람마다 느낌은 다를지 모르겠으나, 나의 느낌은 대체로 좋았다는 평을 남긴다.

그런데, 병원에 도착해서 주차를 할려니 내 차가 크서 주차타워에 올릴 수가 없단다. 이런 청천벽력같은 소리!!!

그래서, 바로 옆에 있는 교보타워에 주차했다. 성형외과(중앙빌딩)와 바로 같은 골목길이라 유턴으로 주차가 가능하다.

주차요금은 아래와 같다.

■ 무료주차혜택 및 추가요금

<회원>
플래티넘 : 2시간
골드 : 2시간
실버/프렌즈 : 구매금액 1만원이상 1시간, 3만원이상 2시간

<비회원>
구매금액 : 3만원이상 1시간, 5만원이상 2시간
교환/환불 : 30분
도서예약 : 30분

무료시간 초과 시 : 10분당 1,000원
* 주차 확인 시스템이 주차 차량 자동인증으로 되어 있었고, 결제 시에 카운터 및 안내데스크에서 영수증 제시 후 차량번호를 말하여 인증을 받아 무료주차 혜택을 받을 수 있다.
*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(1일 1회에 한함)하고,
* 플래티넘 및 골드회원 무료주차 확인은
북클럽회원카드 제시 후에 가능(플라스틱카드 또는 모바일카드)하다고 한다.
* 무료주차 확인은 영업시간 내에만 가능.

그리고, 교보타워에 간 김에 책도 잠시 둘러 보았다.
컴퓨터 관련 책을 조회하니 D서가 여서 지하 1층이었다. 지하2층은 주로 유아, 초중고 도서가 있고 기타 나머지는 지하1층이라고 생각하면 쉽다.

잠깐만, 교보회원이 아니라도 방법은 또 있다. 교보문고내에는 회원가입용 컴퓨터도 있고 앱으로도 회원 가입이 가능하니, 가능하면 10분당 1,000원으ㅏ 요금은 내지 않기를 바란다.ㅎㅎ


반응형